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미앤아이한의원 여드름자국



날이 점점 추워지면서 우리의 피부 또한 추위를 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신호를 보내기 시작하죠. 시도 때도 없이 우리 몸에 신호를 보내는 여드름! 결코 반갑지 않은 신호입니다. 


여드름이 났다가 떠나가면 끝일까요? 아니요. 떠나간 자리에는 흔적이 남기 마련이죠. 지긋지긋하게 찾아와 여드름자국까지 남기고 사라지는 나쁜 여드름! 안그래도 건조한 피부에 울긋불긋 남아있는 여드름 자국은 거울을 볼 대마다 한숨이 나오게 만들죠. 화장은 점점 두꺼워지고 우리의 피부는 숨쉬기가 힘들어집니다. 그렇기에 그냥 내버려 둘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미앤아이한의원 여드름자국



하지만 아무곳에나 찾아가다고 완전히 해결이 될까요? 수많은 병원 중 어느 곳에서 해결이 가능할까요? 여드름자국 치료는 환자의 체질과 잘맞는 찾아주는 미앤아이한의원에 맡겨보는 건 어떨까요? 부산에 위치한 미앤아이한의원은 여드름의 원인을 먼저 확인하고, 환자의 피부 상태와 체질에 맞는 최적의 치료법을 시행합니다!




여드름자국치료는 미앤아이한의원에서!


미앤아이한의원 여드름자국

여드름자국화농이 된 여드름이 파열하면서 함몰된 상처가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생겨나는데요. 이러한 자국들은 자연적으로 치료가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치료에도 긴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리가 중요한데요, 부산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라면 최적의 치료가 가능합니다. 


여드름자국의 종류에 따라 각기 다른 방식으로 치료가 진행됩니다. '박스형 여드름자국'의 경우에는 미세치료구역을 만들어 피부 재생을 유도하거나 진피층에 콜라겐을 생성 및 수축을 도와 흉터를 완화시킵니다. '송곳형'으로 작게 여드름이 난 경우에는 새 살이 차오르도록 하는 시술로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하게 해줌으로서 새살이 돋아나도록 만듭니다. '웅덩이형'으로 깊고 넓게 파인 흉터는 깊은 곳까지 흉터가 배어있기 대문에 시술 후 피부 재생치료까지 꼼꼼히 해드립니다. 재생 관리에 소홀하게 되면 2차 색소침착이 발생하는 부작용이 생길 우려가 있기 때문이죠.



미앤아이한의원 여드름자국



부산미앤아이한의원은 꾸준히 여드름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해왔기 때문에 여드름자국에 대한 전문적인 노하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화학적 약품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약물로 자극이 적은 피부 재생치료를 합니다. 그렇기에 부작용이 적고 피부가 다시 새롭게 호흡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답니다. 



거울을 볼 때마다 나오는 한숨! 점점 두꺼워지는 화장은 이제 그만!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한다면 거울을 볼 때마다 얼굴에 화사한 미소가 피어날 거예요. 추워지는 겨울, 부산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숨 쉬는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보세요~^^


미앤아이한의원 홈페이지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부산 피부, 비만, 안티에이징 한의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