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여드름고민

 

 

 

날이 갑자기 상당히 추워졌습니다. 쌀쌀한 가을 칼바람을 맞으니 몸보다도 내 피부가 더 추워지는 걸 확연하게 느끼실 겁니다. 이런 시기에 올라오는 여드름들은 다른 때와는 다르게 건조하고 오돌토돌해서 관리도 쉽지 않고 제대로 사라지지 않습니다. 

 

겨울여드름

 

 

모든 여드름이 그렇듯 근본적인 치료를 하지 않으면 일시적으로 좋아졌다가 다시 나빠졌다를 반복하면서 골칫덩이가 되곤 합니다. 미앤아이한의원을 찾아오는 환자분들은 이맘때쯤 매년 반복되는 여드름 트러블 때문에 어쩔 줄을 모르겠다며 한탄하시곤 합니다. 

 


l 여드름한의원의 대표, 미앤아이한의원은 이런 환자분들의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트러블

 

 

미앤아이한의원은 근본적인 원인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치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내 여드름의 원인을 몰라 매년 고생만 하고 계시던 환자분들은 이러한 프로그램에 아주 만족하시고 있어요. 


한 여성분은 여드름한의원 미앤아이를 찾아와서 '매년 생기는 의마와 턱 부근의 여드름'이 고민이라고 초진 상담을 하셨습니다. 미앤아이만의 초진 상담은 1:1 전문 의료진과 함께하는 상담이라 더욱 특별합니다. 환자분의 피부상태를 먼저 점검하고 평소 쓰시던 화장품과 세안법까지 꼼꼼히 맞춰보고 생활습관을 교정했습니다. 

 

 

미앤아이한의원상담


 

 

l 여기까지는 정말 기본! 상담이구요, 역시 여드름은 근본 원인을 꽉 잡아야겠죠?  

 

미앤아이한의원

여드름의 원인은 피부 외적 요소뿐만이 아니라 몸 속 독소, 혈액, 심지어 내장기관까지도 원인이 될 만큼 다양합니다. 위 환자분의 케이스같은 경우에는 자궁 쪽으로도 함께 치료가 필요하시다고 판단되었기 때문에 침치료도 병행하는 것을 추천해 드렸답니다. 

 


 

l 이처럼 미앤아이한의원은 피부 맞춤 치료환자분의 건강을 항상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미앤아이한의원의 여드름 시스템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여드름만을 위해 순수 천연 재료로 제조된 여드름 한약 기혈 순환치료를 이용한 배독시술, 여기에 더불어 여드름 압출진정 프로그램으로 피부 치료와 내 몸 속의 근본 원인을 뿌리뽑아주죠. 필요에 따라 스켈링, 미톡스, 재생필, O2리메이크 등의 프로그램도 제공해 드리니 고민하실 필요없으십니다. 


미앤아이의 초진 상담은 증상과 그 정도의 관계없이 무조건 100% 무료이니 부산 여드름 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에 오셔서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미앤아이한의원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부산 피부, 비만, 안티에이징 한의원

,